50 달러의 무역 거래


Forex에 $ 100를 선전의 장래성.


외환 거래자에게 조언을 판매하는 인터넷 광고 중 하나는 자본이 거의 또는 전혀없는 상인 일 것입니다. 100 달러부터 1 년에 1 만 달러를 벌 수 있다고하거나 1 달에 100 달러를 두 배로 늘릴 수 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몇 가지 질문을 제기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입니다 : 이것은 심지어 가능합니까?


가능성 대. 개연성.


거의 모든 형태의 손익은 이론적으로 외환에서 가능하지만 그럴 가능성이 없습니다.


1 년 후 $ 100부터 시작하여 10,000 달러 상당의 거래 계좌를 가지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투자 수익률 (ROI) 계산기를 사용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계산기를 사용하면이를 달성하기 위해 연간 투자 수익률이 9,900 %가되어야합니다!


이것을 다른 방법으로 생각해 보면, Investor. gov에서 SEC가 제공하는 복리 계산 계산기를 사용하여 일일 이자율이 1 년 끝에 9,900 달러의 이익을 가져야 만 하는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복리 계산 도구 (수익 배분 계산기로 사용)는 일년 중 매일 한 거래를 입력하고 마감하면 각 거래의 평균 이윤이 최소 464 퍼센트가되어야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연말에 1 만 달러에 육박하기 위해 매일 4 배 이상 돈을 벌어야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일어날 가능성이있는 것처럼 들리니?


세계의 모든 돈.


이 방법이 합리적인 가능성을 뛰어 넘지는 않을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존재하는 총 월간부터 한 번 더 살펴보아야합니다. 2016 마켓 워치 (MarketWatch) 기사는 이것을 약 80 조 9000 억 달러로 추정했다.


이제는 100 달러 대신 몇 개의 대형 투자 은행이 매일 464 %의 이익을 내면서 매일 재투자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인수를 위해서, 10 개의 대형 투자 은행이 각각 8,000 만 달러를 지불해야한다고 가정합니다. 물론 이것은 거대한 투자입니다. 그러나 외환 거래량은 매일 4 조 달러에 이릅니다. 우리의 10 개의 큰 은행 & # ​​39; 거대한 투자는 외환 거래량의 약 20 %만을 차지합니다.


이들 대기업 은행이 초기 투자액 $ 100에서 9,900 달러의 이익을 창출하는 데 필요한 464 %의 일일 수익을 동일하게 유지한다면 1 년 후에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질 수 있습니까? 우리 계산기에 따르면, 약 80 조 달러가 세계의 모든 돈입니다.


결론.


100 달러부터 시작하여 1 만 달러로 바꾸는 것은 너무나도 명백하고 사기성으로 이성적으로 무언가를 보여줍니다. 이론적으로는 가능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돼지가 돋아나고 날기 시작하는 것보다 더 가능성이 없습니다.


이런 종류의 수익을 제안하는 웹 사이트 또는 다소 적은 금액으로 시작하여 환율로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다소 덜 복잡한 ROI를 제안하는 웹 사이트는 사기꾼 및 사기범을 분명히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이렇게 보아라. 만약 누군가가 $ 100 투자에 대한 이런 터무니없는 높은 수익의 열쇠를 정말로 가지고 있었다면,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팔 것인가? 전체 일년 이익의 일일 거래 이익 464 %에 미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orex.


105 & # 32; пользователей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wrayjustin 달러를위한 무역 펜 FXMarketMaker 전문 상인 Hot_Biscuits_ 모델 및 병 spicy_pasta RichJG Financial Astrologer El_Huachinango MOD finance_student Prop Trader о команде модераторов & raquo;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Это архивированный пост. Вы не можете голосовать или комментировать.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 evolflush 전문 상인 & # 32; 0 очков 1 очко 2 очка & # 32; 3 года назад (0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 # 32;에서 PID 59090에 의해 렌더링 됨. app-226 & # 32; 2017-12-18 11 : 22 : 47.880451 + 00 : 00 running bedae52 국가 코드 : UA.


$ 50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까?


지금 추세.


& quot; 단기적으로는 인기 콘테스트이지만, 장기적으로는 값의 척도입니다.


그것은 또한 회사를 알고, 좋은 탄탄한 가치를 지닌 돈을 투자하고 돈을 버리면 장기적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남용 신고.


추가 세부 사항.


귀하의 지적 재산권이 침해되었다고 생각하고 불만을 제기하고 싶다면 저작권 / 지적 재산권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남용 신고.


추가 세부 사항.


귀하의 지적 재산권이 침해되었다고 생각하고 불만을 제기하고 싶다면 저작권 / 지적 재산권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남용 신고.


추가 세부 사항.


귀하의 지적 재산권이 침해되었다고 생각하고 불만을 제기하고 싶다면 저작권 / 지적 재산권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50 달러 최소 Forex 미니 계정 - Forex 최저 수준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까?


지금 추세.


이진 거래는 단시간 내에 터무니없이 많은 돈을 벌 수있는 유일한 진정한 시스템으로 광고됩니다. 광고주는 매 60 초마다 350 달러를 벌 수있는 것처럼 연루되도록 노력합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이진 거래는 정말로 놀라운 사업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모든 상인이 이진 거래에서 엄청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누가 실제로 모든 돈이나 이익을 상인에게 지불하고 있습니까?


첫 번째 과제는 신뢰할 수있는 바이너리 브로커를 찾는 것입니다. 둘째, 수익을 지속적으로 창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이진 거래 전략을 찾아야합니다. 효과적인 거래 전략이 없다면이 사업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수익성 높은 거래 전략을 배우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프리젠 테이션 비디오 tr. im/16635를 시청해야합니다.


아마도 바이너리 옵션으로 승리하는 법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ForexYard 시스템에 익숙해지고 거래 전략을 수립 한 후에는 적절하다고 생각되는 수준과 범위의 활동을 늘릴 수 있습니다.


나는 많은 세미나에 참석했고, 외환 거래에 관한 부실한 책을 읽었으며, 모두 수천 달러에 달했다. 최악의 경우는 내 첫 번째 계정을 망 쳤어. 그 후에 다른 계정을 열었고 같은 일이 다시 일어났습니다. 나는 왜 내가 외환 거래에서 돈을 벌 수 없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했다. 처음에 나는 거래에 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침내 나는 주된 문제는 내가 거래에서 올바른 정신을 갖지 못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우리는 심리학이 우리의 거래 결과에 큰 영향을 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심리학 문제를 제외하고는 우리가 다루어야 할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그들은 돈 관리, 시장 분석 및 입장 / 퇴장 규칙입니다. 저에게 돈 관리는 거래에서 중요합니다. 나는 나의 과거 실수에서 배운 후에 다른 계정을 개설하고 수익성있게 거래를 시작합니다. 나는 감정적으로 더 이상 거래하지 않는다.


거래에 대해 진지한 사람이라면 자신의 약점을 해결하고 그것을 고쳐야합니다. forex 전문가는 당신이 실수에서 배우고 싶지 않으면 전문 상인을 만들 수 없습니다.


남용 신고.


추가 세부 사항.


귀하의 지적 재산권이 침해되었다고 생각하고 불만을 제기하고 싶다면 저작권 / 지적 재산권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남용 신고.


추가 세부 사항.


귀하의 지적 재산권이 침해되었다고 생각하고 불만을 제기하고 싶다면 저작권 / 지적 재산권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남용 신고.


추가 세부 사항.


귀하의 지적 재산권이 침해되었다고 생각하고 불만을 제기하고 싶다면 저작권 / 지적 재산권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Que tal es el forex

Uob 환율

옵션 저자와 거래하는 방법